지니5716712카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적당히 잘 익어서 양념이 배추에 깊게 잘 배어있는 것이 눈으로도 보입니다 줄기 부분의 두께감이 적당해서 씹었을 때 아삭아삭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고 시원한 김칫국물이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줍니다 과하게 맵거나 짜지 않고 감칠맛이 돌아서 따뜻한 흰쌀밥에 고기 한 점 올려 함께 곁들여 먹기에 가장 이상적인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