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a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uja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ja
리뷰13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7
마트에 가서 숙주나물을 한 박스를 사왔어요. 보니까 3kg더라고요. 한 박스를 집어오긴 했으나 이걸 어떻게 다 먹을까 고민하다가 냅다 다 삶아 버렸습니다. 조물조물 나물로 묻혀내고 다진 마늘 파 쫑쫑쫑 썰어 놓고 깨소금 뿌리고 참기름 뿌리니까 먹을수 있는 양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