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a님의 홍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uja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ja
리뷰13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직장 동료들과 함께 맛있게 점심을 먹은 후 요즘 유행하고 있는컵빙수 먹으러 가자 해서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컵빙수는 컵수인데 얘는 홍시 빙수예요. 난생 처음 태어나서 홍시빙수라는 것을 시켜보았는데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