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마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라마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라마을
리뷰12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7
아침 운동나와서
공원돌고 날씨도덥고
시간도 얼마되지않아서 바로들어가기는 아쉬워서 시원한커피한잔하러 파리바게트
들어왔다
다른커피숍은 너무일찍이라 영업시작전이라
어쩔수없이 파리바게트 로 결정
아이스아메리칸노 한잔이 너무 맛있었다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