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매력적인 커피였습니다. 첫 모금부터 은은한 커피 향과 쌉싸름한 풍미가 느껴졌으며, 뒷맛이 깔끔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단맛이 없어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식사 후 입가심이나 집중이 필요할 때 마시기에도 좋았습니다.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기니 더욱 산뜻한 느낌이 들었으며, 언제 마셔도 질리지 않는 기본에 충실한 음료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324ml)
12kcal
던킨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32개)
·식단기록2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