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 첫 모금은 시원하고 깔끔하며, 디카페인 특유의 부드러운 목넘김이 느껴집니다.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쓴맛과 자극이 조금 덜하고, 은은한 고소함과 적당한 산미가 균형을 이루어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591ml)
25kcal
스타벅스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25개)
·식단기록9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