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댁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혁신댁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혁신댁
리뷰5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진한 커피 향과 깔끔한 쌉싸름함이 매력적인 음료로, 한 모금 마시면 산뜻한 청량감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달지 않아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고, 차갑게 마실수록 시원하고 개운한 매력이 살아난다. 식후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