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브루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브루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커피의 깊은 풍미는 그대로 즐기면서 카페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음료입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은은한 원두 향이 입안에 오래 남습니다. 늦은 오후나 저녁에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쓴맛이 과하지 않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식사 후나 업무 중 가볍게 마시기 좋은 음료입니다. 깔끔한 마무리와 부드러운 풍미가 매력적인 커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330ml)
10kcal
브루빈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9(리뷰 32개)
·식단기록22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