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나꿀꿀님의 스윗밸런스 랜치 소시지 샐러드 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리나꿀꿀님의 스윗밸런스 랜치 소시지 샐러드 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리나꿀꿀
리뷰3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7
스윗밸런스 랜치소시지 샐러드랩~
겉을 감싼 또띠아의 말캉말캉하고 쫄깃함, 안쪽 채소의
아삭함, 그리고 소시지의 탱글함이 한 입에 어우러져
씹는재미가 좋습니다.
차갑게 바로 먹어도 아삭하고 신선해서 맛있지만, 소시지의 따뜻한 육즙을 원한다면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먹어도 또띠아가 더 말랑해지면서 색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385kcal
스윗밸런스랜치 소시지 샐러드 랩
5.0(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