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7
매운 음식에 빠질 수 없는 계란찜이에요. 워낙 계란찜을 좋아해서 어딜가나 먹곤 하는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단백질도 충분히 챙길 수 있고, 밥이랑 먹기도 좋아요.
파 넣고 잘 끓여주면 포슬포슬 맛있는 반찬으로 제격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