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다신 밥이곤약 두부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다신 밥이곤약 두부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7
두부된장 반찬으로 먹었어요. 시간 없거나 입맛없을때 휘리릭 끓이기 좋아서 종종 해먹어요. 두부랑 각종 야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따로 신경쓸것도 없고 맛도 괜찮아요~ 국없으면 밥 먹기 힘들 분들께 추천드려요~ 한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170kcal
다신밥이곤약 두부된장
5.0(리뷰 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