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쓴맛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커피였습니다. 얼음이 녹아도 맛이 크게 흐트러지지 않아서 끝까지 무난하게 마시기 좋았고, 산미가 강하지 않아 대중적인 스타일이었습니다. 진한 커피향이 있어서 잠 깰 때나 식사 후에 마시기 괜찮았습니다. 다만 특별히 개성 있는 맛보다는 안정적인 맛이라 커피에 확실한 특징을 기대하면 조금 심심할 수 있지만, 기본 아아로는 가장 무난한 선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61개)
·식단기록36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