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신랑과 지방내려가다가 들른 괴산휴게소에서 점심먹고 아메리카노를 시켜먹엇어요.
신랑은 아아. 저는 따아.
브랜드없는 커피숖엿는데 역시나 맛은 좀 실망. 넘 쓰기만햇어요. 맛난 커피가 마시고 싶엇는데 ㅠ 그래도 식으니까 뜨거울때보단 커피맛이 좋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잔(473ml)
5kcal
공차아이스아메리카노
4.9(리뷰 41개)
·식단기록4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