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반찬으로 같이 나오는 숙주나물입니다 숙주가 아삭하게 씹히는 맛도 좋고 ㅅ맛있습니다 골소스랑 볶아먹어도 잘어울리는 맛입ㄴ디ㅏ 요리하기 귀찮을 ㅁ대 외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ㅜ반찬들로 같이 나와서 맛나게ㅜ다양하게ㅜ즐기기에더ㅠ좋아여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