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양배추 버터구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양배추 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양배추 구울 때 버터 넣고 구워서 먹으 짱맛있급니디 구웠을 때 고소한 풍미기 좋거든오 양배추를 채설어서 후라이팬으로 볶아줘도 맛있어여 다이아트 식단으로도 좋은 지방을 섭취할 수 있습니디 급찐급빠 식다능로도 띡이거드농 디앙트 때 먹기ㅋ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80kcal
양배추 버터구이
5.0(리뷰 15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