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다도락 참치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다도락 참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참치 샐러드 입니다 안애 참치 가득 들러가있고 참치캔애서 나오늨 기름이랑 야채가 어무 잘 어울려요 저는 일주일에 한벙은 참치 샐러드먹는거 같아요 아주 좋아요 맛잇습니다 그리고 이거 먹으면 소화가 잘되서 자두 손이 거고 있습니다 너무 맛나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152kcal
다도락참치샐러드
5.0(리뷰 8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