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꼬득꼬득하게 맛난 팽이버섯입니다 육수에 샤브샤브처럼 대쳐서 먹음 넌 맛잇습니디 버섯 식감 중에ㅜ지일 젛아하는 버섯입니다ㅜ팽이버석 좋아하는 분들은 샤브샤ㅡ처럼 버섯 데쳐수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더 맛나고 딘백질도 잇고 저킬로리임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42kcal
팽이버섯
4.8(리뷰 25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