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여사님의 스무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쌀여사님의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쌀여사
리뷰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시윈하게 슬라이스된 산딸기랑 바나나 조합의 골드메달리스트와 코코넛 파인애플. 피나콜라다 더운 날씨에 많이 달지 않고 열대지역의 상큼한 맛이 기분까지 시원하고 상쾌하게 만들어 주고 매장에서도 좋고 포장해서 들고 다니면서도 즐길수 있는 참 좋으네요~~^^
#일반식 #점심

1잔(300ml)
50kcal
스무디
4.8(리뷰 5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