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정말 오랜만에 동네 횟집에서 친구들과 함께 회를 먹었습니다. 여러 가지 회가 같이 나왔는데 두툼하게 썰어 낸 것이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신선한 것도 한몫했습니다. 초장과 간장과 같이 만든 양념장에 지가 먹으니 감칠맛이 올라와서 쫄깃쫄깃하게 잘 먹게 되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