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님의 신세계푸드 분짜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케님의 신세계푸드 분짜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케
리뷰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저녁에 혼밥하기도 그렇고 해서 테이크아웃해서 왔습닞다. 단백질이 모자랄까봐 삶은 계란도 먹었는데
야채 종류도 다양하고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단백질 섭취도 되고 같이 있는 피쉬소스가 맛을 더 풍미있게 해줘요. 고기랑 면을 채소랑 싸서 먹으면 더 맛납니다.
분짜샐러드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150kcal
신세계푸드분짜샐러드
5.0(리뷰 8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