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닭가슴살을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베터미라는 브랜드인데 닭가슴살에 네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플레인닭가슴살을 택했습니다. 가장 담백하고 본래의 가슴살과 유사해서 이리저리 요리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일부를 찧어서 볶아보았습니다. 조리하기 편하고 먹기도 무리가 없어서 편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38kcal
Better Me닭가슴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