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농심 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6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새송이버섯과 햄을 불판에 노릇노릇하게 구워내어 고소한 기름 풍미가 가득합니다 버섯은 큼직하고 길쭉하게 썰어 구워 수분감을 촉촉하게 머금고 있으며 씹을수록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시원한 즙이 배어 나옵니다 도톰하게 썰어낸 햄은 겉면을 바삭하게 익혀 짭조름한 감칠맛과 담백한 고기 풍미가 일품입니다 두 재료의 부드러움과 쫄깃함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