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241님의 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241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241
리뷰2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강남 이자카야에서 모둠 사시미 회 시켜먹었어요! 전복, 광어, 연어, 숭어, 단새우 등등 다양한 해산물이 신선한 회로 나왔어요. 특히 연어, 광어가 숙성이 너무 잘돼서 맛있었어요. 같이나온 락교와 잘어울렸고, 생맥주도 같이 먹었습니다. 숙성회라 그런지 초장보다는 간장이 더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