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371님의 리고 피넛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371님의 리고 피넛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371
리뷰1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리고 크리미 피넛버터! 땅콩을 완전히 갈아서 알갱이가 없는 부드러운 스타일이예요. 식빵에 바르려고하면 좀 뻑뻑하고 먹었을때도 뻑뻑한, 목메이는 식감이라서 딸기잼이랑 섞어서 발라먹으니 식감도 부드럽고 훨씬 맛이 있었어요. 땅콩은 90.2프로 함유되어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2g)
180kcal
리고피넛버터
4.7(리뷰 9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