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0992님의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0992님의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0992
리뷰5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6.09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탕수육이 인상적인 한 접시였어요. 튀김옷이 과하지 않아 고기의 식감이 잘 살아 있고, 기름기도 적당해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살짝 간이 배어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으면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매력이 배가돼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91kcal
탕수육
4.8(리뷰 1,000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