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ung2님의 오픈더테이블 당근라페샐러드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jung2님의 오픈더테이블 당근라페샐러드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ung2
리뷰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오늘 아침으로 당근라페 오픈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밑에 있는 빵은 밀가루,계란,버터,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비건빵인데요 통밀과 천일염 효모로만 만들어진 빵이라 빵자체가 담백하고 당근라페도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절이고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후추 정도만 넣어서 혈당을 스파이크를 최대한 방어할 수 있게 만든 다이어트식 입니다 맛이 좀 심심할 수 있어 저는 방위에 루꼴라를 얹어 주었습니다 조금더 맛있게 드시려면 위에 브라타치즈와 잠봉뵈르를 올리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24g)
195kcal
오픈더테이블당근라페샐러드샌드위치
4.8(리뷰 28개)
·식단기록1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