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개갱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깨개갱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깨개갱
리뷰2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9
숙주나물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으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좋았습니다. 기름기가 적당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고, 느끼함을 싫어하는 분께도 부담 없이 추천할 수 있겠어요. 가벼운 반찬으로 식사 중간에 함께 먹으면 입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몸에 좋은 숙주나물이라 건강식으로도 자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앞으로도 자주 곁들여 먹고 싶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