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1815님의 버거킹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1815님의 버거킹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1815
리뷰43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09
햄버거 먹을때 탄산음료는 부담스러워서 아메리카노를 자주 곁들어 마시는 편이에요. 버거킹은 아메리카노가 저렴하고 또 세트 주문시 추가금없이 탄산음료를 아메리카노로 바꿀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칼로리가 보통 5kcal정도라서 헤비한 햄버거를 먹을때 죄책감이 좀 덜어지는 느낌이네요ㅋ 버거킹아메리카노는 진하지 않아서 햄버거랑 잘 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잔(227ml)
6kcal
버거킹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9개)
·식단기록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