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9
한 입 베어 물면 뭉개짐 없이 톡 터지는 풍부한 과즙과 함께 기분 좋은 상큼함이 입안 가득 번집니다 인위적이지 않은 천연의 달콤한 향이 코끝에 은은하게 맴돌며 씹을수록 청량하고 깔끔한 맛을 선사합니다 과육이 너무 무르지 않고 적당히 단단하여 씹는 식감 또한 아주 훌륭합니다 식사 후 입안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정돈해 주는 디저트로 가볍게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과일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