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그란데 사이즈 입니다. 모카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고 자바칩이 씹혀서 재미진 식감입니다. 생크림은 그냥 먹기 보다는 음료에 섞어 먹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그냥 아메리카노가 부담스럽다면 이 음료를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63kcal
스타벅스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4.6(리뷰 8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