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9
간식으로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마셨다. 차가운 음료를 한 모금 마시니 달콤한 초콜릿 풍미와 커피 향이 함께 어우러졌다. 중간중간 씹히는 자바칩이 식감에 재미를 더해주었고, 부드럽게 갈린 음료가 시원하게 넘어가며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308kcal
스타벅스자바칩 프라푸치노
4.9(리뷰 42개)
·식단기록9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