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9
오후에 당이 떨어져서 초코바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자유시간 한 봉지를 사와서 냉동실에 넣어놨더니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미니 사이즈라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안에 땅콩인지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초콜릿과 함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