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9
김치맛이 새콤하게 올라오고 면발이 육개장처럼 얇고 쫀득해서 너무나 좋아하는 라면이에요~
야식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맵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밥말아먹어도 맛있어요
면이 불기전에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6g)
380kcal
농심김치사발면
4.8(리뷰 12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