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0
자몽만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나는 차로 초밥을 먹고나서 후식차로 마시니 아주 좋아요 입란의 비린맛을 제거해주네요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기분도 상큼해지네요 약간 산도가 있지만 그맛이 상큼해서 좋아요 당이 갑자기 올라가지 않도록 첨천히 마시면 대만족입니다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