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액티비아 스무디 딸기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액티비아 스무디 딸기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0
오늘은 아이에게 딸기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 줬습니다. 새콤달콤하고 향긋한 딸기와 부드럽고 달달한 바나나의 맛이 아주 조화로웠습니다. 바나나와 딸기는 냉동 상태에서 갈았기 때문에 얼음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이나 어른 모두 잘 먹었습니다. 영양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50ml)
80kcal
액티비아스무디 딸기바나나
5.0(리뷰 6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