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0
식당에서 나온 숙주나물이예요
숙주나물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최고의
가성비 식재료이죠
특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 덕분에 메인요리인
매운탕의 매콤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네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고 섬유질도 풍부하고
건강한 채소여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