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0
기본반찬으로 나온 김치요.
한입 베어 먹으니 아삭하고 시원한맛이나 맛있어요.
배추의 달큰한 맛과 고춧가루 양념의 칼칼한 매운맛이 입맛을 돋워 줍니다. 씹을수록 배추에서 은은한 단맛과 수분이 나오며 양념에 들어간 마늘과 젓갈의 감칠맛이나요.
고기랑 곁들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