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1
김치가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좋았어요 적당히 익어 새콤한 맛과 감칠맛이 잘 느껴졌고 어떤 음식과 곁들여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너무 맵거나 짜지 않아 부담 없었고 한입 먹을수록 입맛을 돋워줘 자연스럽게 젓가락이 가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