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7777님의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미고7777님의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미고7777
리뷰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1
오늘 점심을 먹고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가장 부드럽고 깔끔한 맛입니다.
쓴맛과 탄 맛이 거의 없어 목 넘김이 매우 가볍고 산뜻합니다.
에티오피아산 원두가 블렌딩되어 은은한 꽃향과 과일향이 감돌지만, 인스턴트 특성상 그 향이 강하지는 않고 부드러운 산미 수준으로 느껴진다.
다크 로스트의 진하고 묵직한 맛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며, 은은하고 마시기 편한 커피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0.9ml)
3kcal
카누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4.6(리뷰 5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