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이디야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이디야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1
오늘 친구들과 함께 카페에서 마신 아메리카노는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원두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도, 끝맛은 텁텁함 없이 깔끔하네요. 친구들과 즐겁게 수다를 떨며 지친 일상 속에서 제대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맛도 분위기도 훌륭해서 참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
6kcal
이디야카페 아메리카노
4.9(리뷰 2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