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홍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1
홍시는 잘 익은 감 특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다. 한입 베어 물면 과육이 입안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며 은은한 향이 퍼진다.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자연의 단맛이 살아 있어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차갑게 먹으면 더욱 상큼하고 맛있어 가을·겨울철 별미로 추천할 만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