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밭사랑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리밭사랑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리밭사랑
리뷰2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2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요
그런데 오늘은 날히가 더운 관계로 아이스를 찾게 되네요
막상 마시려니 얼음이 신경쓰이네요
얼음 빼고 나니 양이 줄긴 했지만 그래도 ㅇ세가라 양이 그런대로 마실만해요
앞으로 또 찾게 될지는 모르지만 메가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