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6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6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6
리뷰37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양배추 샐러드를 먹었다.
양배추 샐러드는 얇게 채 썬 양배추를 드레싱과 함께 먹는 샐러드로, 아삭한 식감과 신선함이 매력인 메뉴로, 찬물에 담그면 더 아삭한 식감을 얻을 수 있다.
물기를 충분히 제거해야 드레싱이 묽어지지 않기 때문에 물기 제거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ㅎㅎ
#일반식 #점심

0.5컵(60g)
4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4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