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ㄹ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랄ㄹ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랄ㄹ
리뷰2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2
숙주나물이다. 빨리 상해서 만들면 며칠내 빠른 시간안에 먹어야 하는 나물이다. 아삭하고 신선한 맛이 좋다. 부추를 넣어서 맛에 변화를 주었다. 부추의 알싸한 맛이 더해져 또다른 맛이다. 숙주만 먹으면 순한 맛고 부추랑 먹으면 매운맛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