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오늘은 딸기와 망고를 이용해서 스무디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딸기의 새콤달콤 상콤함과 망고의 달달함도 꽤 조화롭고 맛있었습니다. 농도를 좀 진하게 했더니 많이 걸쭉하게 만들어졌는데, 살짝 얼려서 샤베트처럼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도 잘 먹고, 저도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00ml)
50kcal
스무디
4.8(리뷰 5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