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점심먹고 티타임도 가질겸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요즘 카페인 섭취를 거의 안하다가 오랜만에 커피를 마셨더니 제대로 각성상태가 되었네요.
집중력도 높아지고 정신이 바짝 차려져서 오후 일정에 더 집중이 잘되었네요.
뜨거운 커피를 마셨더니 살짝 더워졌지만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454ml)
11kcal
공차아메리카노
4.9(리뷰 7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