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오다닭 오다닭 매운치킨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오다닭 오다닭 매운치킨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2
뻑뻑한 살 없이 날개와 다리 부위 위주로 나와서 더 좋았어요. 매운 치킨이라길래 매울 줄 알았는데 고추만 왕창 들어 있을 뿐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그리고 땅콩이 들어 있어서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고수도 들어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2kcal
오다닭오다닭 매운치킨 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