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씨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아씨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아씨
리뷰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3
맛있어요.너무 좋아요 대화을 하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장에서 상사님과 맛있게 대화을 하면서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집에서도 칼로리가 적게 먹는 양을 적어서 먹으니까 너무 좋아요.
너무 가족과 화목하게 먹으니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