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286님의 순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286님의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286
리뷰4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저녁에 회사직원과 순두부를 먹었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숟가락으로 떠먹는 순간 입안에서 사르르 풀어지며 고소한 콩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졌다.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따뜻하게 먹으니 속까지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라 건강한 한 끼로도 손색이 없었으며, 밥과 함께 먹으니 든든함까지 더해졌다. 소화도 잘 되는 느낌이라 더 좋았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47kcal
순두부
4.8(리뷰 329개)
·식단기록5.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