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3
오늘 오후에 가족들과 함께 카페에 들러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카페인 부담이 없으면서도 일반 아메리카노 못지않게 원두의 깊은 풍미와 깔끔한 바디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참 좋았답니다.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뒷맛이 입안을 산뜻하게 마무리해 주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50회0
